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결제 수단은 어떤게 있나요?

    카드, 가상 계좌로 가능합니다.

  2.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▶우체국 등기를 사용하여 전국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발송일로부터 2~3(휴일 제외)일 정도가 보통 소요되며, 제주도와 산간도서 지역은 3~4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3. 크롬에서 결제가 안됩니다.

    결제창 호출 방벙 안내

    대상



    최신버전(42버전)의 크롬브라우저를 통해 KCP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

     

     

    대응방법



    ①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여‘chrome://flags/#enable-npapi’ 로 접속합니다.


    ② 설정 화면에서 ‘NPAPI 사용’ 값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.


    → [사용]글자를 클릭하면, [사용중지]라는 글자가 보여야 합니다.


    ③ 하단 [지금 다시 시작] 버튼을 클릭하여 크롬 브라우저를 재시작 합니다.



    대응예시화면

    관련문의



    KCP 기술지원팀 ☎ 1544-8661

    KCP는 고객님의 Best Partner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    감사합니다.

  4. 결제시 호환성 문제가 발생합니다.

    68fb979ceab91009f1118517299fe0e9_1438657
     

FAQ 검색

회사명 (주)티켓드림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상률로 32 상가동 103호
사업자 등록번호 167-86-00404 대표 조동환 전화 031-295-7153 팩스 031-294-7153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-수원장안-015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병화
Copyright © 2015 (주)티켓드림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